폴라드 뱅크노트는 네오게임즈와 기존 합작 투자 운영 파트너십을 지속하기 위한 계약에 합의했습니다.
폴라드 뱅크노트는 네오게임즈와 기존 합작 투자 운영 파트너십을 지속하기 위한 계약에 합의했습니다.
Blog Article
합작사의 이름인 네오폴라드는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두 회사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제 계약이 연장 및 업데이트되어 양사는 앞으로 독립적으로 또는 공동으로 다른 북미 iLottery 기회를 추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폴라드 뱅크노트의 공동 CEO인 더그 폴라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NPI는 10년 전 설립 이래 북미 iLottery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복권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상당한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NPI 공동 고객에 대한 약속을 재확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계약 완료를 통해 장기적인 성공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계약 체결은 NPI의 성장 과정에서 네오게임즈와 맺은 강력한 관계와 우리 팀이 기존 iLottery 고객에게 제공하는 높은 수준의 헌신을 강조합니다."
다른 소식으로는 네오게임즈가 세계복권협회(WLA) 책임 게임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이 제공업체는 글로벌 인증을 통해 복권 공급업체에 대한 WLA 책임 게임 표준을 완전히 준수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그룹의 iLottery 운영은 독립 감사인의 평가를 받았으며, 몇 가지 요인에 대해 WLA 표준과 일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네오게임즈의 사장 겸 아스파이어 글로벌 CEO인 차치 마이몬은 곧 출간될 도박 인사이더의 CEO 스페셜 에디션에 독점적으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이 잡지는 ICE 런던에서 일괄 배포되며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CEO 6명의 삶의 이야기를 살펴볼 예정이라고 마이몬은 덧붙였습니다.For More Details:바카라사이트